아이티랩 - IT 뉴스
콜즈다이나믹스, 스타에셋컨설팅과 업무협약 체결 콜즈다이나믹스, 스타에셋컨설팅과 업무협약 체결
벤처/스타트업  #콜즈다이나믹스 와 #스타에셋컨설팅 이 자영업시장 투자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 을 체결했다. The post 콜즈다이나믹스, 스타에셋컨설팅과 업무협약 체결 appeared first on 벤처스퀘어..
벤처스퀘어
디딤이앤에프, 더맘마와 손잡고 ‘리테일테크 및 간편식’ 사업 확장 나선다 디딤이앤에프, 더맘마와 손잡고 ‘리테일테크 및 간편식’ 사업 확장 나선다
벤처/스타트업  #글로벌외식기업 #디딤이앤에프 가 #푸드테크 기업 #더맘마 와 #리테일테크 및 #간편식공동사업 을 위한 #MOU 를 체결했다. The post 디딤이앤에프, 더맘마와 손잡고 ‘리테일테크 및 간편식’..
벤처스퀘어
오뚜기, 프리미엄 HMR '오즈키친 파우치죽' 신제품 2종 출시 오뚜기, 프리미엄 HMR '오즈키친 파우치죽' 신제품 2종 출시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쿡썹’ 운영 래식·메디머스 MOU, 가정간편식 브랜드 개발 ‘쿡썹’ 운영 래식·메디머스 MOU, 가정간편식 브랜드 개발
벤처/스타트업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이하 경기혁신센터) 보육기업 ‘㈜래식(대표 김한성)’이 ㈜메디머스(대표 김종현)와 협력 관계를 구축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10일 양 사는 건강기능성 농축산물을 기반으로 메디..
벤처스퀘어
롯데마트, 부산 명물 '다리집 떡볶이' HMR 매출 1위 롯데마트, 부산 명물 '다리집 떡볶이' HMR 매출 1위
IT일반  코로나19로 인해 외식이 줄면서 가정간편식(HMR)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HMR 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이제는 유명 맛집에 굳이 가지 않고도 집에서 그 명성을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 간편식(..
IT조선 : 전체기사
간편식 고기 맞춤 추천 플랫폼 ‘코플’ 출시 간편식 고기 맞춤 추천 플랫폼 ‘코플’ 출시
벤처/스타트업  코플이 간편식 고기 맞춤 추천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코플은 간편식(HMR, 밀키트 등) 중에서도 고기 상품만을 취급하고 있으며, 전국의 맛집 혹은 SNS에서 온라인으로 판매하고 있는 ..
벤처스퀘어
미주라, '미픽샵'서 아라비아따그라탕 HMR 출시 미주라, '미픽샵'서 아라비아따그라탕 HMR 출시
IT일반  [지디넷코리아]명도물산(대표 한민)은 미주라 한국 출시 10주년 기념으로 선보인 미픽샵에서 아라비아따그라탕 HMR(가정대용식)제품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1974년 약국에서 판매를 시작한 미주..
ZDNet Korea
동원F&B, 떡볶이HMR 연간 수출 200억원 동원F&B, 떡볶이HMR 연간 수출 200억원
IT일반  동원F&B는 3일 자사 떡볶이 가정간편식(HMR) 수출액이 연간 200억원을 넘어설 전망이라고 밝혔다. 회사는 미국, 일본, 호주 등 세계 30개국에 떡볶이 HMR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동원F&B는..
IT조선 : 전체기사
주류 B2B 월드비어마켓, HMR 기업 테이스티나인과 업무협약 주류 B2B 월드비어마켓, HMR 기업 테이스티나인과 업무협약
IT일반  주류유통플랫폼 기업 굿샵은 최근 가정간편식(HMR) 전문 기업인 테이스티나인과 업무협약을 채결했다고 7일 밝혔다.테이스티나인은 2015년 설립된 HMR 전문 스타트업이다. 쿠팡, 마켓컬리 등 온라인..
IT조선 : 전체기사
와디즈-현대그린푸드, 로컬 맛집 간편식 출시 지원 와디즈-현대그린푸드, 로컬 맛집 간편식 출시 지원
벤처/스타트업  와디즈 펀딩으로 전국에 있는 동네 맛집 음식을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된다. 와디즈(대표자: 신혜성, www.wadiz.kr)는 현대그린푸드와 손잡고 전국 로컬 맛집 성장 지원 프로그램 ‘모..
벤처스퀘어
와디즈-현대그린푸드, 지역 맛집 간편식 출시 지원 와디즈-현대그린푸드, 지역 맛집 간편식 출시 지원
IT일반  [지디넷코리아]와디즈 펀딩으로 전국에 있는 동네 맛집 음식을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된다. 와디즈(대표 신혜성)는 현대그린푸드와 손잡고 전국 로컬 맛집 성장 지원 프로그램 '모두의 ..
ZDNet Korea
프레시지, 수산물 HMR 라인업 강화 나서 프레시지, 수산물 HMR 라인업 강화 나서
IT일반  프레시지는 ‘수산물 조림 밀키트’ 등 수산물 가정간편식(HMR)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7일 밝혔다. 식재료의 경계를 허문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프레시지는 수산물 조림 밀키트 등 신제품을..
IT조선 : 전체기사
롯데푸드 HMR 브랜드 통합, 올해 매출 19%↑ 롯데푸드 HMR 브랜드 통합, 올해 매출 19%↑
IT일반  롯데푸드는 2009년 첫 선을 보인 자사 프리미엄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쉐푸드(Chefood)를 리뉴얼한다고 7일 밝혔다.롯데푸드는 5월부터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기존 쉐푸드, 라퀴진으로 나..
IT조선 : 전체기사
이베이코리아 G9, 봄나들이·캠핑용 신선식품 특가 판매 이베이코리아 G9, 봄나들이·캠핑용 신선식품 특가 판매
IT일반  [지디넷코리아]이베이코리아 쇼핑사이트 G9(지구)가 봄 나들이 시즌을 맞아 이달 12일부터 15일 오전 9시까지 '신선지구 4월의 맛' 행사를 진행한다. 봄 나들이와 캠핑용 프리미..
ZDNet Korea
bhc, 마켓컬리 통해 자사 HMR제품 판매 bhc, 마켓컬리 통해 자사 HMR제품 판매
IT일반  bhc는 7일 마켓컬리에 입점한다고 밝혔다. 자사 ‘창고43’ 브랜드 가정간편식(HMR) 제품을 마켓컬리를 통해 판매한다. 회사는 22일까지 ‘창고43 어탕칼국수’를 2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할 ..
IT조선 : 전체기사
CJ제일제당, 수산물 HMR 생산 2배 늘린다 CJ제일제당, 수산물 HMR 생산 2배 늘린다
IT일반  CJ제일제당은 ‘비비고 생선구이’ 생산 라인을 증설해, 제조 역량을 기존 대비 최대 2배 이상으로 키운다고 11일 밝혔다. 급증하는 수산 가정간편식(HMR) 수요에 대비하고, 다양한 어종에 대한 생..
IT조선 : 전체기사
이베이, HMR몰 윙잇에 스마일페이 결제 오픈 이베이, HMR몰 윙잇에 스마일페이 결제 오픈
IT일반  이베이코리아는 자사 간편결제 ‘스마일페이'가 가정간편식(HMR)몰 ‘윙잇'에 결제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이베이에 따르면 윙잇은 45만명의 회원을 보유했다. 코로나19 여파로 집밥 수요가..
IT조선 : 전체기사
스마일페이, 간편식몰 ‘윙잇’ 결제 지원 스마일페이, 간편식몰 ‘윙잇’ 결제 지원
IT일반  [지디넷코리아]지마켓, 옥션, G9를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의 간편결제 '스마일페이'가 프리미엄 간편식몰 '윙잇' 결제 서비스를 오픈했다. 윙잇은 상품을 직접 기획..
ZDNet Korea
간편식 마켓 윙잇, 롯데백화점 잠실점 매장 오픈 간편식 마켓 윙잇, 롯데백화점 잠실점 매장 오픈
IT일반  [지디넷코리아]지난해 140억원의 주문액을 기록한 간편식(HMR) 마켓 윙잇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윙잇을 운영하는 아그레아블(대표 임승진)은 롯데백화점 잠실점 1층 월드 스트리트에 1..
ZDNet Korea
간편식 마켓 윙잇, 첫 오프라인 매장 개설 간편식 마켓 윙잇, 첫 오프라인 매장 개설
벤처/스타트업  2020년 140억원의 주문액을 기록한 간편식(HMR) 마켓 윙잇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윙잇을 운영하는 아그레아블(대표 임승진)은 롯데백화점 잠실점 1층 월드 스트리트에 1호 윙잇 오..
벤처스퀘어
동원산업, HMR 수산명가 온라인 판매 동원산업, HMR 수산명가 온라인 판매
IT일반  동원산업은 자사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수산명가’가 온라인 장보기 마켓 ‘더반찬앤’에 입점했다고 10일 밝혔다.동원산업은 2020년 8월 수산물 HMR 브랜드 ‘수산명가’를 론칭했다. 손질이 ..
IT조선 : 전체기사
윙잇, 더현대 서울 식품관서 가정용 간편식 판매 윙잇, 더현대 서울 식품관서 가정용 간편식 판매
IT일반  [지디넷코리아]가정용 간편식(HMR)이 온라인 배송에서 오프라인 판매로 고객 접점을 넓혀간다. 간편식 마켓 '윙잇'을 운영하는 아그레아블(대표 임승진)은 지난 달 26일 문을 연 ..
ZDNet Korea
SPC 파리바게뜨, 가정 간편식 ‘아시안 퀴진’ 론칭-HMR사업 확대 SPC 파리바게뜨, 가정 간편식 ‘아시안 퀴진’ 론칭-HMR사업 확대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CJ 비비고 국물HMR 지난해 2180억원 CJ 비비고 국물HMR 지난해 2180억원
IT일반  CJ제일제당은 28일 비비고 국물요리가 지난해 2000억원대 매출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CJ제일제당 가정간편식(HMR) 중 매출 2000억원 이상을 기록한 것은 햇반, 비비고 만두에 이어 비비고 국..
IT조선 : 전체기사
위기 극복하고 흑자전환에 95억 투자 유치.. 간편식 마켓 ‘윙잇’ 이야기 위기 극복하고 흑자전환에 95억 투자 유치.. 간편식 마켓 ‘윙잇’ 이야
IT일반  작년 말.. 날로 악화되는 회사사정에 어두운 마음으로 퇴근하던 윙잇의 임승진 대표는, 지하철에서 우연히 회계 담당자를 만났습니다.   평소에는 직원들에게 마음 속 이야기를 잘 털어놓지 않는..
아웃스탠딩
[유통가 투데이] 동원홈푸드, 소스·HMR 전문 브랜드 론칭…온라인 B2C 시장 공략 [유통가 투데이] 동원홈푸드, 소스·HMR 전문 브랜드 론칭…온라인 B2
IT일반  동원홈푸드는 소스·가정간편식(HMR) 전문 브랜드 ‘비비드 키친’과 포케·샐러드 전문 브랜드 ‘비비드 팜’을 더반찬&과 마켓컬리에 론칭하고, 온라인 B2C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롯데액셀러..
IT조선 : 전체기사
교촌, HMR·해외사업 강화로 2025년 매출 7700억원 교촌, HMR·해외사업 강화로 2025년 매출 7700억원
IT일반  "가정간편식(HMR)사업 강화와 해외시장 확대 등 신성장 동력을 바탕으로 2025년 매출을 2019년 대비 2배 수준인 7700억원으로 끌어올리겠다."교촌에프앤비는 11월 증권시장 상장을 앞두고 2..
IT조선 : 전체기사
[유통가 투데이] 교촌F&B, 허닭 손잡고 HMR사업 강화 외(7월27일) [유통가 투데이] 교촌F&B, 허닭 손잡고 HMR사업 강화 외(7월27일
IT일반  교촌F&B는 닭가슴살 전문 기업 허닭과 손잡고 온라인 간편식(HMR) 사업을 확대 강화한다. HMR 제품 개발, 생산, 온라인 유통 판매, 육계공급망 구축 등에 대한 협력이 주요 골자다. 빙그레는 ..
IT조선 : 전체기사
SPC가 편의점과 쿠팡으로 간 이유 SPC가 편의점과 쿠팡으로 간 이유
IT일반  ‘SPC삼립’하면 어떤 이미지가 떠오르시나요?     저와 비슷하거나 윗 세대라면 찬바람이 싸늘하게~ 라는 CM송과 북극곰이 생각나실 수도 있고요.     동네마..
아웃스탠딩
[유통가 투데이] 대상, 상온안주 HMR시장 진출 외 (5월 6일) [유통가 투데이] 대상, 상온안주 HMR시장 진출 외 (5월 6일)
IT일반  식품 전문 기업 대상이 상온안주 간편식(HMR) 시장에 진출한다. 대상은 보관과 조리가 용이한 상온안주 HMR 제품으로 대형 할인점, 편의점 등 유통채널을 통해 ‘안주야(夜)’ HMR 소비자 접점을..
IT조선 : 전체기사
“HMR에 주목… 풀필먼트 시스템 구축하겠다” “HMR에 주목… 풀필먼트 시스템 구축하겠다”
벤처/스타트업  “푸드테크 기업은 세분화가 중요하다. 큰 프로세스 안에서 한 단계를 맡거나 특정 고객, 특정 메뉴를 타겟 삼아야 한다. 아주 작은 시장이라도 선점해야 한다는 얘기다. 스타트업이 선택과 집중에 나선다..
벤처스퀘어
잇더컴퍼니 “밀키트+HMR=끼니키트 개발” 잇더컴퍼니 “밀키트+HMR=끼니키트 개발”
벤처/스타트업  잇더컴퍼니가 밀키트와 HMR 장점을 결합한 초간편 끼니키트를 개발했다고 밝혔다. 국내 특허 출원도 끝냈고 내년 시장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잇더컴퍼니는 육아맘을 위한 먹거리 서비스를 ..
벤처스퀘어
CJ제일제당 수산 HMR ‘비비고 생선요리’, 출시 100일만에 100만개 판매 CJ제일제당 수산 HMR ‘비비고 생선요리’, 출시 100일만에 100만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대상, GS리테일과 간편식·밀키트 사업 부문 업무제휴…HMR시장 공략 대상, GS리테일과 간편식·밀키트 사업 부문 업무제휴…HMR시장 공략
IT일반  대상은 GS리테일과 밀키트 사업 시너지 창출을 위한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양사는 향후 상품 개발과 마케팅을 공동 진행하고, 소비자에게 차별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제조..
미디어잇
농축수산물에 보양식, HMR까지…마트·백화점 식품 매출 회복 안간힘 농축수산물에 보양식, HMR까지…마트·백화점 식품 매출 회복 안간힘
IT일반  매출 부진에 시달리는 마트, 백화점 등 오프라인 유통가가 식품 기획전으로 활로를 연다. 제철 농·축·수산물에서부터 수입 과일, 가정간편식에 이르기까지 다방면으로 대응한다.업계는 상품을 보고 살 수 ..
미디어잇
성숙기 오른 HMR, 생존 비결은? 성숙기 오른 HMR, 생존 비결은?
벤처/스타트업  간편하되 건강한 식사, 집에서 즐길 수 있는 식사에 대한 수요가 함께 오르면서 HMR 시장의 규모도 2013년 1조 3,000억 원에서 4조 원을 훌쩍 넘겼다. 대형 유통 마트와 온라인 마켓이 앞다..
벤처스퀘어
SPC삼립, HMR ‘삼립 잇츠' 론칭 SPC삼립, HMR ‘삼립 잇츠' 론칭
IT일반  SPC삼립은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삼립 잇츠(Samlip Eats)’를 론칭하고, 파스타 2종을 선보였다고 30일 밝혔다.‘삼립 잇츠’는 도시적이고 트렌디한 감각을 반영한 ‘어반라이프(Urb..
미디어잇
동원홈푸드, HMR ‘향긋한 밥상’ 선봬 동원홈푸드, HMR ‘향긋한 밥상’ 선봬
IT일반  동원홈푸드는 신선 가정간편식(HMR) 전문몰 ‘더반찬’을 통해 봄 시즌 한정 메뉴 ‘향긋한 밥상’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향긋한 밥상은 봄에만 나는 식재료로 만든 반찬으로 구성된 HMR 상품이다...
미디어잇
처음페이지이전 10 페이지1다음 10 페이지마지막페이지